Export consulting

Export consulting

수출컨설팅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문 인력을 충분히 보유하지 못한 중소기업들은 수출시장 개척을 위하여시간과 비용 투자 대비 언제나 그 효과가 부족하기 마련입니다.
이에 ㈜미르나인은 다년간 해외시장에 직접 수출을 해 본 경험과 마케팅을 지원해 주는 마케팅 용역의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 집단에 의해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수립하여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진출계획수립

기업 및 제품 분석, 요구사항 파악, 진출 방향 설정

타겟시장(국가) 선정

제품에 대한 선호도, 한국상품에 대한 선호도 높은 지역

현지 유통경로 파악

현지 유통경로, 채널 분석 및 유형별 채널 확보 전략

경쟁우위전략 도출

현지 진출을 위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현지 마케팅 및 영업채널 구축전략

현지 홍보 인프라 구축 및 영업채널 확보

현지 바이어 발굴

현지 진출을 위한 파트너사 (에이전트) 발굴

지속성장 계획 수립

1차 진출 성공 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 도출

서비스 주요 내용

현지시장 성장 규모, 시장 트랜드, 수출입 현황, 정책 정보 등 전문자료를 통한 시장성을 분석해 드립니다.

01. 컨설팅

컨설팅을 신청한 기업의 자체 수출역량과 제품의 특성 등을 분석하여 1차 보완점 컨설팅 작업

02. 1차 시장조사

1차 시장조사를 통하여 제품 및 산업환경, 현지 바이어 선호도 등을 반영한 우선 타겟시장 선정

03. 심층시장조사

타겟 시장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데이터를 알기 위해 해외 네트워크와 코웍으로 [심층시장조사] 를 실시한 후 그 데이터에 의한 체계적인 [시장진출전략] 을 수립하고 [수출로드맵]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