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design

Packaging design

크리에이티브와 실용의 만남

포장디자인 본역의 역할은 소비자에게 상품의 강점을 알리고 구매의욕을 자극하며 상품을 안전하게 운반하는 것입니다.

독창적인 제품에 설득력 있는 음색과 의상을 입히는 브랜드 캐릭터를 만들어 귀사를 대신하여 경쟁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미르나인의 대담한 창의력과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소비자와 즐거운 상호작용을 만들 수 있는 디테일하면서도 균형감 있는 디자인 마케팅 툴을 제공합니다.

Product identity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타이포그래피, 3D 시각화 간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귀사의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하는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만듭니다.

Design to communicate

소비자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뛰어난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Design to inteligence

구매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구매결정을 유도할 수 있는 가독성 넘치는 시각적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Structure package design

마케팅 분석, 구매 공간, 사용 공간, 소비자 심리 , 마케팅 전략을 연구한 구조적 패키지를 설계합니다.